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케이티 페리 및 세븐틴의 GarageBand 리믹스 세션 공개

消息 소식 : NEWS/- 애플 Apple

by KMUG 케이머그 2022. 8. 17. 22:57

본문

Apple, 케이티 페리 및 세븐틴이 함께하는 새로운 GarageBand 리믹스 세션 공개

iPhone 및 iPad용 GarageBand를 사용한 케이티 페리의 “Harleys in Hawaii” 및 세븐틴의 “Darl+ing” 리믹스 세션

사용자는 iPhone 및 iPad용 GarageBand에서 케이티 페리와 K-pop 슈퍼그룹 세븐틴의 히트곡을 리믹스하는 법을 배우며 뮤지션이 되어볼 수 있다.

 

iOS 및 iPadOS용 GarageBand 내에 케이티 페리(Katy Perry) 및 K-pop 슈퍼그룹 세븐틴이 함께하는 두 개의 새로운 리믹스 세션이 포함된다. GarageBand의 리믹스 세션은 현재 최고로 손꼽히는 아티스트의 트랙을 사용해 누구나 내면에 숨겨진 DJ의 본능을 일깨울 수 있게 해 준다.

이번에 포함된 리믹스 세션은 아티스트가 음악을 프로듀싱하며 영감을 얻은 부분과 Apple Creative Pro의 단계별 안내 동영상을 바탕으로, 뮤지션을 꿈꾸는 사용자가 GarageBand 앱을 통해 케이티 페리의 히트곡 “Harleys in Hawaii”, 세븐틴의 히트곡 “Darl+ing”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힐 수 있게 해 준다.

케이티 페리와 세븐틴의 리믹스 세션은 무료 루프, 사운드, 악기 등 원곡을 새롭게 리믹스하는 데 필요한 모든 샘플이 광범위하게 마련된 GarageBand 사운드 보관함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GarageBand 내 유명한 기능인 Live Loops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작곡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노래를 편곡하고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며 음악의 템포와 음정에 동기화시킬 수 있다.

Remix FX는 필터와 리피터 등의 다양한 효과를 통해 정말 멋진 리믹스가 완성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우스에서 힙합으로 장르를 완전히 변경하거나, 다수의 장르를 조합하는 등, GarageBand 사용자는 언제나 다양한 방식으로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 

 

GarageBand의 Live Loops 인터페이스는 케이티 페리의 “Harleys in Hawaii”에서 핵심 요소를 일련의 루프로 나누어주기 때문에 손쉽게 노래를 리믹스하여 새로운 사운드를 입힐 수 있다.

 

Apple Creative Pro인 Blake가 함께하는 GarageBand 내 안내 동영상은 세븐틴의 히트곡 “Darl+ing”을 리믹스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알려준다.

 

 

Today at Apple

전 세계 Apple Store에서 제공되는 Today at Apple의 무료 창작 및 교육 세션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영감을 선사한다. 오늘부터 새로운 Today at Apple 세션인 뮤직 기본기: Katy Perry 리믹스(Music Skills: Remix Katy Perry)가 전 세계 Apple Store에서 대면으로 제공된다. 이 세션에서는 Retail Creative Pro들이 iPad 및 iPhone용 GarageBand를 사용해 케이티 페리의 “Harleys in Hawaii”를 리믹스하는 방법을 고객에게 알려준다. 

Today at Apple 리믹스 세션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칼리드(Khalid), 레이디 가가(Lady Gaga),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와 같은 최고의 뮤지션들이 이전부터 함께해왔다. 고객은 Today at Apple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pple Store에서 진행되는 세션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은 전 세계 Apple Store를 방문해 새로운 Today at Apple 세션인 뮤직 기본기: Katy Perry 리믹스에 직접 참가하여 재밌는 세션을 경험할 수 있다.

 

아티스트 세븐틴 우지: “저희 세븐틴은 팬들과 작곡 및 프로듀싱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GarageBand를 수년 동안 이용해온 사용자로서, Apple과 함께 GarageBand의 리믹스 세션을 통해 협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제 팬들도 저희와 같은 방식으로 음악을 만들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저희 노래 ‘Darl+ing’을 각자의 색으로 리믹스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캐럿 여러분이 완성된 리믹스를 저희를 비롯한 전 세계 모두와 공유할 날이 손꼽아 기다려집니다.”

K-pop 슈퍼그룹이자 GarageBand 사용자인 세븐틴.

 

출시 정보

새로운 리믹스 세션은 오늘부터 사운드 보관함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및 iPadOS용 GarageBand 2.3.12 이후 버전이 요구된다. 자세한 사항은 apple.com/kr/ios/garageb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2/08/garageband-drops-new-in-app-remix-sessions-featuring-katy-perry-and-seventeen/

 

Apple, 케이티 페리 및 세븐틴이 함께하는 새로운 GarageBand 리믹스 세션 공개

GarageBand의 리믹스 세션은 현재 최고로 손꼽히는 아티스트의 트랙을 사용해 누구나 내면에 숨겨진 DJ, 프로듀서의 본능을 일깨울 수 있게 해준다.

www.apple.com

 

 

 

KMUG 애플에 대한 모든 것. 케이머그
知識記錄 김영권
https://kmug.com

 

KMUG 케이머그

애플에 대한 모든 것 知識記錄 KMUG.COM 케이머그닷컴

kmu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