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Store, 가족을 위한 Apple 캠프 프로그램 소개

消息 소식 : NEWS/- 애플 Apple

by kmug 2022. 6. 16. 12:22

본문

Apple Store, 가족을 위한 Apple 캠프 프로그램 소개

Apple, Apple 캠프 프로그램으로 가족 방문객에게 창작 및 배움의 즐거움 선사

Apple 캠프의 무료 프로그램이 6월 20일부터 매주 Apple Store 매장에서 우리별 지구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완전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어린이 및 가족 방문객을 위한 인기 무료 프로그램 Apple 캠프가 올 여름 전 세계 Apple Store 매장에 다시 찾아온다. 프로그램은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Apple 캠프는 2시간 분량의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구성으로 가족 방문객을 맞이한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지구의 소중함에 대한 나만의 디지털 만화책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부모 및 보호자 방문객은 지금부터 apple.co/apple-camp-kr에서 신청 가능하다.

Apple의 리테일 및 인사 담당 수석 부사장인 디어드리 오브라이언(Deirdre O’Brien)은 “Apple 캠프에 참석하는 어린이 및 가족 방문객이 Apple 직원 및 서로를 통해 학습하며 상상력에 날개를 다는 순간을 하루빨리 맞이하고 싶다"며, “이 특별한 프로그램은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 Apple 매장에서 소통과 학습의 장을 제공해왔으며, 이러한 체험의 기회를 다시 마련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인터랙티브한 Apple 캠프 프로그램은 가족 방문객이 함께 재미있는 방식으로 창작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Apple 크리에이티브 프로가 "아트 연구소: 가족과 함께 만화책 만들기 대모험"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어린이 및 가족 방문객은 지구 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구상해보고, 주변 환경에서 영감을 얻기 위해 iPad를 들고 야외로 나간다. 이어 iPad Pro와 Apple Pencil을 활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그림, 말풍선, 스티커를 추가해 나만의 용맹한 스토리를 만화로 창작한다.

Apple 캠프는 만 8~12세 어린이가 부모 또는 보호자와 함께 참가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프로그램은 Apple Store 내부 및 야외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는 Apple 전문가 및 서로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 방문객은 누구나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기기와 함께 흥미진진한 가족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집에서 iPad로 할 수 있는 20가지의 창작 활동이 포함된 캠프 활동북은 전 세계 어디서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Apple은 매장에서 전개하는 프로그램 외에도, 다운로드 가능한 Apple 캠프 활동북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 세계 모든 어린이 및 가족 고객에게 창의성을 고취시키기 위해 고안된 이 활동북은 집에서 iPad로 할 수 있는 20가지 창작 활동을 포함한다.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2/06/apple-invites-families-to-create-and-learn-together-during-apple-camp/

 

Apple, Apple 캠프 프로그램으로 가족 방문객에게 창작 및 배움의 즐거움 선사

어린이 및 가족 방문객을 위한 인기 무료 프로그램 Apple 캠프가 올 여름 전 세계 Apple Store 매장에 다시 찾아온다.

www.apple.com

 

 

 

KMUG 애플에 대한 모든 것. 케이머그
知識記錄 김영권
https://kmug.com

 

KMUG 케이머그

애플에 대한 모든 것 知識記錄 KMUG.COM 케이머그닷컴

kmu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