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 3분기에 200만대의 iPhone 판매.

버라이즌은 컨퍼런스 콜 화의를 통해 3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버라이즌은 3분기 200만대의 iPhone을 판매했다고 발표했으며, iPhone 개통건수는 1분기 220만대, 2분기 230만대 였습이다.
한편, AT&T는 3분기 270만대를 판매했다고 합니다.
http://www.appleinsider.com/articles/11/10/21/verizon_sold_2m_iphones_last_quarter_700k_less_than_att.html


KMUG 케이머그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KMUG 케이머그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