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GITIMES는 업계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Apple은 2015년에 출시 할 iPhone에 사용 될 베이스 밴드 프로세서를 개발하는 연구 개발팀을 꾸릴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Samsung Electronics와 Globalfoundries에 베이스 밴드 칩의 제조를 주문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http://www.digitimes.com/news/a20140407PD210.html
KMUG 케이머그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